공지사항
메인으로 > 복지관 소식 > 공지사항
2016년 사회복지시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공지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17-07-05 10:40:39 | 조회수 : 1566

2016년도 부산뇌병변장애인복지관 고객만족도 점수는 97.2점으로 장애인복지관 전체 14개 기관 중 2순위로 나타남. 2015년도 고객만족도 점수와 비교할 때 97.2점에서 97.2점으로 변동사항 없었습니다.

가장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 문항은 쾌적성을 비롯한 6개 문항에서 각 98.8점을 받았으며, 접근성 복지관이 이용하기 쉽다(87.2)’ 가 상대적으로 낮은 만족도를 보였습니다.
(접근성이 상대적으로 낮게 나온 것은 본 기관이 부산에서 유일한 뇌병변복지관이어서 부산전역의 장애인들이 이용하고 있어, 먼거리 이동에 대한 것이 반영된 것으로 보여짐)


기타 건의사항으로는 프로그램 이용횟수 증가, 대기 시간이 김, 도서관 신간입고 요청, 결석시 보강 요청등이 있었습니다.
앞으로 복지관 운영에 여러분들의 소리를 잘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부록-80> 고객만족도 점수(부산뇌병변장애인복지관)

차원

항목

문항

2015

2016

환경만족

접근성

복지관이 이용하기 쉽다

98.4

87.2

쾌적성

복지관이 깨끗하다

98.8

98.8

과정만족

친절성

직원은 서비스 이용절차와 내용을 쉽고 친절하게 설명해준다

98.8

98.8

공감성

직원은 내가 필요로 하는 것을 잘 알고 있다

94.8

98.4

결과만족

일관성

실제 서비스(프로그램)가 안내받은 내용과 같다

98.0

98.8

유용성

복지관 서비스(프로그램)가 나에게 유익했다

97.2

97.2

변화성

나는 복지관 서비스(프로그램)를 통해 긍정적으로 변하고있다

95.6

98.8

전체만족

추천여부

내가 받은 서비스(프로그램)를 아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다

96.0

98.8

재이용

나는 향후에 필요하면 이 복지관을 이용할 것이다

99.2

98.8

만족성

나는 복지관과 서비스(프로그램)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한다

95.2

96.0

전 체

97.2

9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