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 이용안내&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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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 이용대상
    뇌병변장애인 및 기타장애인
  • 문의
    전화 : 051-333-3888 / 팩스 : 051-333-0297
  • 접수방법
    전화예약 및 상담, 직접 내방
  • 이용시간
    매주 월~금요일 09:00~18:00
  • 준비서류
    복지카드 외
서비스이용안내
하나!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본인의 인권을 침해당하지 않고 보호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서비스 계약서에 한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서면 또는 구두로 협의되지 않은 서비스를 요구해서는 안됩니다.
둘! 이용자 비밀보장
  • 이용자의 사생활이 존중되며 개인정보의 비밀보장이 철저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자의 비밀이 누설될 경우에는 복지관이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도록 하겠습니다.
셋! 서비스에 대한 이의제기
  • 서비스 이용자는 복지관 제도 및 방침 등 불합리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에 대하여 이의제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의처리 철차
  • 이의요구서 접수(사업기획팀)→ 이의사항 확인 → 심의·의결 → 처리사항 통보(이의제기자) → 신분보장 조치
이의제기 방법
  • 직접방법 : 전화 및 내방, 방문 요청하여 이의제기
  • 간접방법 : 홈페이지, 메일, 복지관 내 고객소리함에 이의제기
  • 문의 : 사업기획팀 (☎ 051) 333-3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