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자격 2기 아빠와 아이들이 11월 25일, 26일 주말 1박 2일동안 ‘동행’ 캠프를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곳에서 1박 2일 간 아빠와 아이가 장시간 함께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은 이번 아빠의 자격 2기 동행캠프는 밀양 일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기대를 안고 모인 아빠와 아이들은 밀양 한천테마파크에서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하고 전시관 관람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이후 테마파크 내 체험관에서 맛있는 젤리바 만들기, 양갱케이크 만들기 활동도 체험했습니다. 선생님의 자세한 설명을 듣고 아이들은 아빠의 도움으로 멋진 작품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체험활동이 끝난 후 아빠와 아이들은 밀양에 있는 숙소로 이동을 했고 그곳에서 아이들은 짐을 풀자마자 숙소 내에 있는 실내수영장으로 향했습니다. 아빠가 아이들을 수영복으로 갈아입인 후 아이들은 누구 먼저랄 것도 없이 재빨리 물로 들어가 즐거운 물놀이 시간을 가졌고 아빠들은 튜브를 불어주며 아이들의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습니다.
한참의 물놀이로 배가 고파진 아이들은 아빠와 함께 바비큐 파티를 하며 맛있는 저녁도 먹고 군고구마도 구워 먹으며 행복한 식사를 마쳤고 이내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이튿날 이른 아침부터는 숙소에 있는 레일썰매, 놀이터에서 놀기도 하며 여행 마무리의 아쉬움을 달래기도 했습니다.
이틀간 진행된 이번 캠프에서도 아빠와 아이가 함께 특별한 추억은 쌓은 것을 물론 엄마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도 보다 알찬 활동으로 아빠의 자격팀 모두 즐거운 캠프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